10월 22일 오키나와 날씨
🌧️ 하이사이! 컬트입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0월 22일 리포트를 시작합니다.
오늘도 저는 휴가이기 때문에 나하에서 사진 보정 작업을 하며 쉬면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계속 나하에 대한 이야기이고, 저녁에 장을 보러 나가면서 잠시 날씨 사진과 영상을 담아보았습니다.
확실히 오키나와에는 긴 옷을 입은 사람들이 점점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최고 영상 29도, 최저 영상 25도로 여전히 여름의 기온이긴 하지만, 오키나와 사람들은 더위도 잘타고 추위도 잘 타거든요. 그래도 혹시나 추위를 잘 타시는 분들은 긴 옷 정도 한벌 챙겨서 오키나와 여행을 하면 좋을 법한 날씨입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0월 22일 영상
오늘 영상은 클립이 조금 짧습니다. 아침에 비내리는 모습을 담았고, 저녁에 장보러 다녀오면서 짧게 남아 담아보았습니다.
오늘 촬영한 오키나와 날씨 사진

오늘 오전 미에바시의 모습입니다.
비가 제법 내리고 있어서 한 컷 담아보았어요. 제 기억으로는 오전에는 비가 제법 내렸지만 오후부터 그쳤고, 종종 이슬비가 내리는 형태로 바뀌었습니다.

오후에도 종종 이슬비가 내렸지만 저녁에는 비가 그쳤습니다. 그걸 보고서 잠시 마트에 장을 보러 나가면서 미에바시 하천을 한 컷 담아보았습니다. 유속이 없는 걸로 보아서 일부러 물을 가둬둔 것 같아요. 내일부터 강수확률이 점점 감소하는데, 오키나와에 상수도 관련한 물을 저장하기는 해야하니까요.

류보 마트입니다. 오키나와 브랜드의 대형 마트이고, 제가 산에이 마트와 더불어 가장 많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해요. 오늘 저녁 특이점으로는.. 긴 옷을 입은 사람들이 많다는 겁니다. 저는 춥다고 전혀 느끼지 않거든요. 그렇다고 덥지도 않습니다.

마트에서 장을 보고 돌아오면서 자전거를 이용했는데.. 차가 많이 막혀서 지름길로 이동했습니다. 지나가다 보니 후지야를 지나는군요. 여기 음식 맛있습니다. 추천하는 맛집이에요
오키나와 날씨 예보

10일간 오키나와 기상 예보도입니다.
저는 26일까지가 휴가이고, 27일부터 다시 업무를 시작합니다. 다행히 제가 촬영을 시작할때는 강수확률이 좀 낮군요. 날씨도 흐리지 말고 좀 맑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시가키 섬이나 미야코 섬의 경우에는 아직 비구름이 상공에 자리하고 있어서 비는 계속해서 내리고 있습니다. 이번 비구름은 제법 오키나와 상공에 오래 머무는군요. [출처: 재팬웨더뉴스]

이건 현재 오키나와 기상 레이더입니다. 비구름이 오키나와 상공에 있어서 확실히 비가 내렸다 말았다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그 강도는 매우 약하기 때문에 신경쓸 정도는 아니구요. [출처: 어쿠웨더]
뭔가 특별한 이슈가 있으면 다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0월 22일 리포트는 여기까지, 그럼 이만 줄이고 내일 또 오키나와 날씨 소식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마따야사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