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4일 오키나와 날씨
🌤️ 하이사이! 컬트입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0월 24일 리포트를 시작합니다.
오늘 오키나와는 어제보다 더 화창한 날이었습니다. 좀 더 일조량이 많았던 날이기도 하고, 파란 하늘을 더 많이 관찰할 수 있는 하루였습니다. 다시 원래대로 여름으로 돌아오는 느낌이긴 합니다만, 확실히 9월이나 10월 초의 더위와는 거리가 먼 상태였습니다. 확실히 꺾인 더위이기 때문에 엄청 덥다는 느낌까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여행하기 좋은 여름이라고 해야할까요?
기온은 최고 영상 31도, 최저 영상 26도였습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0월 24일 영상
오늘 오키나와 날씨 영상은 대부분 우미카지테라스에서 촬영하였습니다. 주말치고는 관광객이 그리 많지는 않더군요. 이제 11월은 완전 비수기에 돌입하기 때문에 이맘때 여행은 꽤 한가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 촬영한 오키나와 날씨 사진

제가 오후에 수령해야할 서류가 있어서 나가는 길입니다. 제가 집에서 작업하는 공간은 테라스가 남동쪽 방향으로 되어 있어서 오후에는 어떤지 잘 안보이는데, 반대편에서 보니까 꽤 쾌청하더군요.

오늘 미에바시 역의 모습입니다. 저기 멀리있는 모노레일 역 우측이 미에바시 정거장입니다.
일기예보대로 흐린 날이었습니다만, 이 정도로 흐린 날씨가 다음주까지 계속 이어진다면 꽤 쾌적한 촬영을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이 듭니다. 부디 비는 좀 그만 왔으면 좋겠어요.

날씨가 좋아서 좀 걸었습니다. 골목길 쾌청한 모습을 한컷 담아보았습니다.

필요한 서류를 수령하고, 그냥 들어가기에는 조금 아쉬워서 우미카지 테라스에 방문했습니다. 어제와 똑같은 장소에 왔어요. 제가 원래 이쪽에 업무가 많아서 자주 오거든요. 그래서 렌트카 리뷰할때도 우미카지테라스가 상당히 자주 등장합니다.

한쪽은 맑고 쾌청하기도 했으나 어느 한쪽은 이렇게 매우 흐린 곳도 존재했습니다. 일기예보상으로 오늘 비가 올 확률이 90%였는데, 이 정도면 감사해야할 날씨죠.

저는 여전히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를 입고 오키나와를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지금 오키나와에는 긴옷을 입은 소수의 사람들을 목격할 수 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분명 여름인게 분명합니다.

휴가기간 혼자서 타고 다니기에 참 좋은 피트 하이브리드입니다. 정말 연비가 미친듯이 좋은 차량이더라구요. 오키나와 스냅 보정만 어느정도 진행하면 리뷰를 이곳에 업로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휴가여도.. 너무 바쁜 휴가입니다. 매일 포토샵과의 전쟁
오키나와 날씨 예보

10일간 오키나와 날씨 예보도입니다. 종종 비가 내린다는 예보가 있군요.
흐린 날의 기준은 아마 오늘 정도도 될 수 있습니다. 비록 오늘 정도 흐림이면 저도 좋고, 이맘때 여행오는 여러분에게도 좋은 것이죠. 물론 여행왔을때 태양이 강렬하고 화창한 날이 여행을 즐기기에 기분내기 더 좋긴 하지만요. 부디 날씨가 좋아지길 바랩니다. [출처: 재팬웨더뉴스]

이건 현재 오키나와 주변 비구름 현황입니다. 구름들이 오키나와 본섬을 잘 피해서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아마 다음주 초중반이면 완전히 영향권 범위에서 사라집니다. 저는 다음주부터 스캐줄이 매우 바쁘기 때문에.. 그냥 좀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출처: 어쿠웨더]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0월 24일 리포트는 여기까지, 그럼 이만 줄이고 내일 또 오키나와 날씨 소식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마따야사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