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 오키나와 날씨
🌦️ 하이사이! 컬트입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0월 31일 리포트를 시작합니다.
오늘 오키나와는 전체적으로 날씨가 맑고 쾌청했습니다. 이렇게 일조량이 좋은건 거의 10일 정도 만인 것 같습니다. 지난주 주말부터 날씨가 상태가 많이 안좋았는데, 그 시기가 지나고 이제는 좀 진정된 느낌이구요. 오후에는 소나기가 20분 정도 짧고 굵게 내렸는데, 그 비로 인해 제법 습해져서, 별로 덥지는 않은데 땀이 많이 났던 오후였습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0월 31일 영상
오늘은 제가 만나야할 사람들이 여럿 계셔서 영상 촬영에 집중할 수 없었습니다. 사람들 복장 정도 보시면 됩니다!
오늘 촬영한 오키나와 날씨 사진

점심시간 즈음의 국제거리 모습입니다.
비가 내리기 전에는 별로 덥지가 않았는데, 비가 온 뒤로 굉장히 습해지면서 땀이 비오듯 내렸습니다. 저는 계속 비를 피해 있었기 때문에 비를 맞지는 않았지만 습도로 인한 더위로 땀이 더 많이 났습니다.

저녁 국제거리입니다. 금요일 오후이고, 할로윈 데이여서 그런지 코스튬한 사람들도 많이 돌아다녔어요. 이건 나하보다는 아메리칸 빌리지 쪽이 재밌는 사람이 더 많겠죠. 아쉽게 오늘 저는 아메리칸 빌리지에 스캐줄이 없습니다.

저녁에는 제법 선선해졌는데, 얇지만 긴 옷을 입은 사람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바람 불때는 제 체감으로는 굉장히 시원합니다.

남성들이 긴 옷을 입은 사람이 보인다면, 이제 오키나와 여행할때, 얇은 바람막이나 가디건 하나 정도 챙기시면 좋습니다. 기온보다는, 바람 때문에 체감기온이 낮아지니까요.

원래 지인과 야키토리를 먹기로 했는데.. 손님 풀이라서 그냥 다른 곳으로 갔습니다. 맛있는 이자카야가 있는데, 거기는 다음에 소개해드릴게요,

이자카야에서 식사하고 한잔 한 다음, 가라오케에 가서 노래를 한곡 불렀습니다. 제법 술을 많이 마셨고, 집까지 걸어오면서, 느낀점은, 비가 내린지 거의 12시간이 지났는데 아직까지 습하네? 라는 느낌이었구요
오키나와 날씨 예보

10일간 오키나와 날씨 예보도입니다. [출처: 재팬웨더뉴스]
예보상으로는 맑고 흐리고를 반복하는 날이 될 것 같군요. 기온은 적당히 더운 느낌일 것이고, 오키나와는 가끔 10분 정도씩 소나기가 하루에 한번 정도는 내리기 때문에, 소나기 이후 습도로 꽤 더워질거에요. 그리고 저녁에는 바람이 불어서 추위를 잘 타시는 분들은 피부를 가릴 가볍고 긴 옷이 있으면 좋구요.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0월 31일 리포트는 여기까지, 그럼 이만 줄이고 내일 또 오키나와 날씨 소식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마따야사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