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7일 오키나와 날씨
🌥️ 하이사이! 컬트입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0월 7일 리포트를 시작합니다.
오늘 오키나와는 여전히 최고 기온 영상 32도, 최저기온 영상 28도로 평범한 여름날이었습니다. 정말 기온이 성의없이 똑같은 나날이 계속되고 있었는데, 오늘은 미세하게나마 약간 시원한 하루였습니다. 왜냐하면 오늘은 얇고 넓은 구름이 오키나와 상공에 펼쳐졌기 때문에 그 얇은 구름이 태양을 약간 가려주었기 때문인데요, 구름 하나로 오늘은 평소보다 땀을 조금 덜 흘릴 수 있는 하루였습니다. 굉장히 고마운 구름이었어요.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0월 7일 영상
오늘도 제가 굉장히 바쁘기 때문에, 아메리칸 빌리지와, 하얏트 리젠시 세라가키에서 촬영한 클립 정도가 있습니다.
오늘 촬영한 오키나와 날씨 사진

오늘 오전 첫 촬영 끝나고 고객분께서 챙겨주신 피로 회복제입니다. 제가 요즘 숨쉴 시간도 없이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어서 이게 굉장히 큰 위로가 됩니다.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

오전 첫 촬영이 끝나고 담아본 아메리칸 빌리지입니다. 이때까지만 하더라도 햇살이 강렬했습니다. 매우 더웠죠.

오전이라 데포 아일랜드에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았습니다. 한국은 연휴기간이라 한국어가 꽤 많이 들립니다.

보리차를 100엔에 판매하는 잔판기 브랜드가 있는데, 저렴하고 원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어서 제가 굉장히 좋아합니다. 여러분도 잘 찾아보면 100엔 자판기 찾을 수 있어요.

오후 촬영 중에 담아본 아메리칸 빌리지의 하늘입니다. 구름이 전반적으로 많았고, 얇고 큰 구름이 많았기 때문에 날이 조금 흐려지더라구요. 태양의 윤곽이 뚜렷하게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림자도 옅어져서 평소의 촬영과 약간 다르게 작업했어요. 저는 요즘 햇살이 강렬한 날 촬영 세팅을 해놓는데, 이런 경우는 또 다르죠.

아메리칸 빌리지에서 모든 업무를 마치고 이동하는 중입니다. 오후가 되니까 확실히 관광객이 하나 둘 보이기 시작합니다. 뭐.. 아메리칸 빌리지는 밤이 가장 예쁘긴 해요.

하얏트 리젠시 세라가키 아일랜드 리조트입니다. [구글 맵]
촬영 업무 때문에 왔는데.. 여기는 어디 찍지 말라는 곳이 너무 많아요. 리조트 내부에 반절은 촬영 금지 구역..

로비가 예쁩니다. 촬영하지 말라는 이유는 고객 프라이버시 때문인데, 그래서 사람 없는 걸로.. 자연 채광이 굉장히 예쁜 리조트입니다. 실제로 리조트 풀장이 엄청 예쁜데.. 거기도 촬영 금지라.. 못찍었습니다 😅

여기는 두 개의 해수욕장이 있는데, 물고기가 굉장히 많습니다. 어군도 형성하고 있군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아무튼 촬영 금지 구역 피해서 어디어디 촬영할지 굉장히 구석구석 돌아다녔습니다. 이것도 제 업무 중 하나에요.

이 피로회복제도 고객님께서 챙겨주셨습니다. 하루종일 카메라 들고 뛰어다니느라 피곤했는데 큰 힘이 됩니다.

모든 업무를 마치고 나하로 돌아가는 길입니다. 태양이 굉장히 예뻐서 카메라 들고 열심히 뛰어왔는데.. 구름 뒤로 숨었군요. 오늘 노을은 이런식이었습니다. 많이 아쉬운 노을..
오키나와 날씨 예보

22호 태풍 할롱은 완전히 방향을 틀었습니다. 어제까지도 설마설마했는데.. 이젠 정말로 오키나와와는 상관이 없는 태풍이 되어버렸습니다. 하지만, 마리아나 해구쪽에 열대 저기압 구름이 발생하면서, 이게 또 태풍이 될지도 모릅니다만 이번 주말 오키나와에 도달할 가능성이 있어요. 비구름입니다.

10일간 오키나와 날씨 예보도입니다.
열대 저기압이 오키나와 쪽으로 오고 있는데, 그래서 주말에 비소식이 있습니다. 이 비구름도 22호 태풍 할롱처럼 꺾여서 어디론가 사라져버릴 가능성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잘 살펴봐야해요. 계속해서 오키나와 날씨 변화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출처: 재팬웨더뉴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0월 7일 리포트는 여기까지, 그럼 이만 줄이고 내일 또 오키나와 날씨 소식으로 다시 만나요 마따야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