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inawa Weather 25th November 2025
|

11월 25일 오키나와 날씨

💨 하이사이! 컬트입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1월 25일 리포트를 시작합니다.
오늘 오키나와는 어제에 이어서 일조량이 오전에는 좀 좋은 편이었으나 크게 달라진 점이라면 강풍이 불었습니다. 아침 이른 시간에는 꽤 강했고 점점 정오의 오후가 될수록 바람이 약해지긴 했습니다만 촬영 내내 신경이 조금 씔 정도였어요. 머리카락이 계속해서 날아가니까요. 기온은 바람이 강하게 불어서 좀 낮았습니다. 최고 영상 23도, 최저 영상 19도로 올 여름 이후 가장 낮은 하루였습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1월 25일 영상

오늘 오키나와 영상은 클립이 짧습니다. 강하게 바람부는 선셋 비치를 느껴볼 수 있어요.

오늘 촬영한 날씨 사진

아침 오키나와 미에바시 흐린 모습

아침 스캐줄 나가기 전에 오키나와 나하 미에바시의 모습입니다.
이 집도 이제 퇴거를 언제할지 통보를 했고, 회사와 얘기가 오늘 모두 끝났어요. 이 모습을 볼 수 있는 것도 딱 3개월 남았군요.

미에바시 도시락 가게

제가 자주가는 도시락 가게입니다. 여기는 쥬시가 맛있어요. 오키나와 스타일의 볶음밥인데, 추천하는 곳이니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아지미야]

오늘은 조금 포근했다

오전에는 일조량이 좋긴 했는데, 바람 불어서 추위 잘타시는 분들에게는 긴 옷이 필수였습니다. 저기 자전거 타는 여성은 서양 사람이라 그런지 좀 시원하군요. 제가 유럽에 오래 살아서 조금 더 경험이 있다면.. 기본적으로 서양 여성이 동양 여성보다 추위를 약간 덜 탑니다.

아메리칸 빌리지

아메리칸 빌리지의 모습입니다. 구름이 많기는 하지만 약간의 파란 모습이 있어서 촬영에 지장은 없어요.

선셋 비치의 모습

선셋 비치입니다. 제법 바람이 강했어요. 영상에서도 바람이 어느 정도인지 갸늠할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1월 25일

멀리서 봐도 일본의 여성 스타일의 패션인데, 외투는 하나씩 다들 걸치고 있습니다.

오후 살짝 비내리는 나하

모든 스캐줄을 마친 후 오후에 집에 돌아왔는데, 살짝 비가 내렸습니다. 이슬비가 20분 정도 내렸고 딱히 신경 쓸 필요는 없는 수준이었구요.

오키나와 날씨 예보

10일간 오키나와 날씨 예보도

10일간 오키나와 날씨 예보도입니다 [출처: 재팬웨더뉴스]

28일에 원래 비소식이 있었지만 갑자기 사라졌군요. 제가 갑자기 28일에 야외 촬영 스캐줄이 발생해서 조금 걱정이 됐는데, 갑자기 사라졌다니 다행입니다. 비가 온다는 27일은 제가 휴무인 날이구요. 1일도 야외 촬영 스캐줄이 있는데, 제가 4일부터 휴가라 스캐줄 변경이 어려워.. 비가 올거면 4일에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며칠 지나면 또 예보는 모두 바뀝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1월 25일 리포트는 여기까지, 그럼 이만 줄이고 내일 또 오키나와 날씨 소식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마따야사이 👋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