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 오키나와 날씨
☀️ 하이사이! 컬트입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1월 3일 리포트를 시작합니다.
오늘 오키나와는 여름처럼 맑고 예쁜 하루의 날씨를 보여준 하루였습니다. 한동안 흐리거나 구름이 많은 날이 이어졌는데 3일 연속으로 매우 좋은 날씨가 이어져서 기분도 좋고, 최고 기온이 영상 26도라 크게 덥다는 느낌까지 받지는 않았습니다. 여행하기에 굉장히 쾌적하고 좋은 상태의 날씨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1월 3일 영상
오늘 날씨 영상은 모두 아메리칸 빌리지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바닷가에서 긴 옷을 입고 해변을 돌아다니는 사람도 보입니다.
오늘 촬영한 오키나와 날씨 사진

오늘 정오 나하 미에바시의 모습입니다. 덥지도 춥지도 않은 쾌적한 상태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디언 입고 보도를 걷는 여성들도 보았고, 이렇게 반팔 티셔츠를 입은 남성도 많습니다.

촬영이 끝나고 찍은 선셋 비치의 모습입니다. 마하마 공영 주차장에 차량은 엄청 많았는데, 선셋 비치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해수욕장 영업은 계속하고 있어요. 참고로 코우리 섬에는 현재 해수욕장 영업이 종료되었습니다. 보통 10월 말을 기준으로 대부분 해수욕장은 문을 닫습니다.

여름 끝나고 발견한 CROCS 매장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인데.. 슬리퍼를 구입하면 반년을 못 신는 단점이 있죠. 그래도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여러켤레 가지고 있습니다. 오키나와 생활하는데 좀 좋은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죠.

날씨 사진도 좀 찍을겸 데포 아일랜드를 거쳐갔습니다. 그나저나 오늘 월요일이고, 성수기 완전히 끝났지만 주차장에 차가 가득 차있었습니다. 보통은 듬성듬성 비어 있어야하는데 좀 의외더군요.

마하마 공영 주차장 또한 차량이 매우 많았습니다. 오늘 뭔가 있나봐요. 그나저나 날씨는 매우 좋았고, 저녁까지 계속 이어졌습니다. 사실 오늘 비소식이 있었지만, 비는 전혀 내리지 않았구요.
오키나와 날씨 예보도

10일간 오키나와 날씨 예보도입니다. [출처: 재팬웨더뉴스]
25호 태풍 갈매기는 오키나와와는 전혀 관련없기 때문에 생략하도록 하고.. 내일 비소식이 있군요. 오전에는 흐릴 예정인데, 다행히 저는 내일 오전 촬영만 스캐줄이 잡혀 있습니다. 부디 제가 촬영할때는 비가 안왔으면 좋겠어요.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1월 3일 리포트는 여기까지, 그럼 내일 또 오키나와 날씨 사진과 영상으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마따야사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