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3일 오키나와 날씨

⛅️ 하이사이! 컬트입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2월 3일 리포트입니다.
오늘 오키나와는 전반적으로 날씨가 제법 좋은 하루였습니다. 오전에 20분 정도 잠시 비가 내리긴 했지만 이슬비 정도여서 크게 여행에 방해가 되지는 않았고, 촬영에는 크게 지장이 없었습니다. 다만 바람이 강하게 불어서 체감 온도가 낮아서 긴 옷이 필수적으로 필요한 날이었습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2월 3일 영상

오늘도 클립이 적습니다. 강한 바람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오늘 촬영한 날씨 사진

정오 즈음의 선셋 비치입니다. 비가 살짝 내린 뒤로 다시 맑아진 하늘입니다.

다음 일정 전에 잠시 지바고 커피에 쉬러 갔는데, 이때도 날씨가 제법 좋았어요.

오후 일정 중 촬영한 아메리칸 빌리지 앞바다의 모습입니다. 오전보다 바람이 더 강해졌어요. 파도가 굉장히 높았습니다. 그래도 햇살은 좋아서 사진 촬영하기에는 좋았구요.

모든 일정을 마친 순간의 선셋 비치 빛내림입니다. 바람이 강하긴 했지만 그래도 하늘은 예뻤습니다.

모든 일정을 마치고 나니 구름이 굉장히 두꺼워졌습니다. 엄청나게 흐려졌구요.

이것은 나하 토마리 항구 근처입니다. 오늘도 노을이 예쁜 느낌이었지만, 저는 해야할 일이 있어서 빨리 집으로 돌아가야 했어요. 내일부터 한국 일정이 있어서 짐도 싸야하구요. 사실상 이삿짐에 가까워서 준비할게 많습니다.

미에바시 하천의 모습입니다.
나하도 제법 바람이 불더군요. 저는 여전히 반팔 반바지를 입고 있지만, 내일 서울로 향할때는 긴옷을 챙길 예정입니다. 아마 다시 오키나와에 돌아올땐 여름 복장이 되겠지만요. 여러분은 긴 옷 챙기세요.

오키나와 날씨 예보

10일간 오키나와 날씨 예보도입니다. [출처: 재팬웨더뉴스]
기온은 20도 초반대로.. 서늘한 날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 여름 옷은 좀 추울거에요. 얇아도 긴 옷을 챙겨야할 시기입니다. 그리고 바람불면.. 제법 쌀쌀하므로 추위 많이 타시는 분들은 외투도 챙기시구요.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2월 3일 리포트는 여기까지, 그럼 이만 줄이고 내일 또 오키나와 날씨 소식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마따야사이 👋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