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4일 오키나와 날씨
🌦️ 하이사이! 컬트입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9월 14일 리포트입니다.
오늘도 오키나와는 매우 더웠습니다. 오전 오후까지는 꽤 강렬한 태양이 함께 했고, 오후 늦은 시간에는 소나기가 잠시 내리고 흐린 날씨로 변화했지만, 잠시 내렸던 소나기가 습도로 변하면서 매우 더운 날씨로 변화하였습니다. 순수히 태양만 강렬해도 더운데, 습도까지 높아져서 더더운 하루였습니다. 그런고로 저녁에도 더운 날씨였지만, 천천히 걷는다면 땀이 나는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기온은 최고 영상 33도, 최저 영상 27도였습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9월 14일 영상
오늘 오키나와 날씨 영상은 나하에서 촬영한게 전부입니다. 일요일 저녁치고 관광객이 많군요.
오늘 촬영한 오키나와 날씨 사진

오후 늦은 시간의 모습입니다. 저는 하루종일 업무 때문에 사진 촬영은 거의 못했기 때문에 오후 늦은 시간부터 열심히 찍어보았어요. 소나기가 잠시 내렸고, 그로 인해서 습도가 대폭 높아졌습니다.

야간 촬영 때문에 국제거리로 향하는 길입니다. 오늘 저녁 노을도 꽤 예뻤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노을을 구경하고 왔으면 좋겠지만, 제가 요즘 너무 바빠서 그럴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미에바시 하천의 강 수위입니다. 이렇게 물을 많이 저장해뒀다는 것은 역시나 당분간 오키나와에 큰 비가 올 예정이 없다는 뜻입니다. 오늘처럼 하루에 한번 정도 소나기가 내리는 패턴이 계속 되겠죠.

저녁 국제거리의 중심부, 마키시 시장 입구의 모습입니다.
휴가 시즌이 끝났다고는 하지만, 일요일 오후 치고는 관광객이 꽤 많았습니다. 오키나와 스냅 촬영 작업하기에는 딱히 방해가 되지는 않지만, 잠시 카페나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쉬어갈때 웨이팅이 생기는건 신경을 써야해요.
물론 저는 프라하 시절 이전, 한국에서 연예인 일상 사진 작업할때에 팬들에게 둘러 쌓여있을때도 촬영 잘만 했습니다. 촬영시 사람이 많은건 제게 아무런 문제가 되질 않습니다.

여기 굉장히 맛있는 라멘 가게가 있는데, 지도 플러그인 완성한 다음 업로드 해볼게요. 제가 요즘 너무 바빠서 뭐하나 신경 쓸 수 있는게 없어요. 촬영하고 보정하고 출고하는 것만 해도 시간이 부족합니다.
여튼 휴가 시즌은 끝났지만.. 여전히 관광객이 많고, 더운 하루였습니다. 그럼 오키나와 날씨 2025년 9월 14일 리포는 짧게 여기까지 마치도록 하고, 내일 또 오키나와 날씨 소식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마따야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