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8일 오키나와 날씨
☀️ 하이사이! 컬트입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9월 18일 리포트를 시작합니다.
오늘 오키나와는.. 굉장히 더웠습니다. 햇살도 강렬했고, 바람도 약하게 불었던 하루였으며, 오전에 북부 코우리섬 일대에 스콜성 소나기가 내린 것 외에는 다른 지역에서는 비구경을 할 수 없었습니다. 구름이 있기는 했지만 태양을 가리기에는 부족함이 있었고, 이런 날에는 스노클링이나 해수욕을 즐기기에 안성 맞춤인 하루였습니다. 최고기온은 영상 33도, 최저 기온 영상 28도였구요.
오키나와 날씨 2025년 9월 18일 영상
오늘 영상은 북부 코우리섬과 비세자키, 아메리칸 빌리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늘 촬영한 오키나와 날씨 사진

오늘 아침 코우리 섬의 모습입니다. 원래는 시라사 식당이라는 곳에 방문하려고 했지만.. 오늘 휴무일이라는 정보가 없는데 가게가 문을 열지 않았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산책이나 좀 즐겨보았습니다. 그나저나 코우리섬 중심부에는 통신이 잘 되질 않아서 인터넷이 잘 안되더군요. 신기했습니다.

코우리 섬에서 점심식사를 마치고, 미팅을 나왔습니다. 늦는다고 하셔서.. 코우리 해볌에서 날씨 사진을 좀 찍었습니다. 목요일 오후치고 사람이 별로 없더군요. 이후 오후 2시 정도 되어서야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여기는 NoBi 햄버거 가게입니다. 굉장히 맛있어요. 코우리섬에 왔다면 한번 방문을 추천하는 곳입니다.

코우리 해변을 소개하는 글도 작성해야해서, 사진 자료들도 수집합니다. 이제 플러그인 준비가 거의 끝나서, 위치 정보 기능만 업데이트되면 바로 소개하는 글 많이 올라올거에요. 미야코지마도 이 참에 한번에 진행하려구요.

한 20분 돌아다녔는데.. 땀이 굉장히 많이 흐릅니다. 저녁에는 선선해서 좋았는데, 정오는 정말 너무 덥군요.

시원한 보리차를 하나 마셔줍니다. 저는 이걸 굉장히 좋아해요. 이걸 다 마셔도 여전히 덥습니다.

사진을 찍으며 해변을 좀 걸었는데, 소라게가 보여서 사진을 한장 담아둡니다. 저는 오키나와 스냅 촬영할때 아이들이 생물 관찰하는 사진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코우리섬 라이스볼 팩토리라는 가게의 메뉴판이에요. 나중에 쓸 필요가 있어서 미리 한장 담아둡니다. 아이스크림을 많이 판매하고 있으니, 시원한게 필요하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구글 맵]

코우리섬에서 촬영을 마치고 비세자키로 이동했습니다. 비세자키도 꽤 덥군요. 여기는 코우리섬보다 바람이 더 약하게 부는 것 같아서 더 덥게 느껴집니다. 비세자키는 아이들도 스노클링 할 수 있을 정도로 수심이 얕아서 아이들만 신났죠.

촬영 중에 고객분께서 오키나와 젠자이를 하나 챙겨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시원하고 좋습니다.

촬영이 끝나고 이에섬을 하나 담아봅니다. 이 순가에도 꽤 덥고 땀이 많이 흐릅니다.

비세후쿠기 길인데, 나중에 비세자키 소개하는 글을 쓸때 사용하려고 하나 촬영해둡니다.

저녁 촬영은 아메리칸 빌리지에서 진행했습니다. 오늘 노을은 훌륭했어요. 고객 촬영에 집중해야해서.. 날씨 사진용으로는 노을이 두 장 밖에 없습니다.

오늘 마지막 촬영을 마치고 선셋 비치의 노을을 담아보았어요. 휴가 시즌도 아닌데 관광객도 많고, 마치 휴가 시즌이 끝날 것 같지 않은 것만 같습니다. 사람이 많아요.

근처 이온몰 마트에 가서 장을 보고 가려고 갔는데.. 벌써 할로윈 시즌이 다가오고 있군요. 벌써 오키나와에서의 생활이 이렇게 시간이 빨리 흐르다니 신기할 따름입니다.
18호 19호 태풍 정보

앞으로 10일간 오키나와 본섬에는 여전히 덥겠지만.. 소나기가 종종 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18호, 19호 태풍으로 발달할지도 모르는 열대 저기압부가 발생했어요. 오키나와 본섬에는 영향을 주지 않겠지만, 이시가키 섬이나 미야코 섬에는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여행 준비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9월 18일 리포트는 여기까지, 그럼 이만 줄이고 내일 또 오키나와 날씨 소식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마따야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