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5일 오키나와 날씨
☀️ 하이사이! 컬트입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9월 25일 리포트입니다.
오늘 오키나와도 미야코지마에서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미야코지마도 오키나와와 크게 다른 기후는 아닙니다. 다만 오키나와 본섬보다 약간 바람이 더 많이 부는 느낌이라 뜨거운 햇살에도 그걸 살짝 씻어주는 느낌이 있어서 종이 한장 차이로 쾌적함이 더 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구요. 최고 영상 32도, 최저 영상 28도로 오키나와 본섬과 똑같았습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9월 25일 영상
오늘 오키나와 날씨 영상은 모두 미야코지마입니다. 아름다운 요하나 비치를 구경해보세요.
오늘 촬영한 오키나와 날씨 사진

아침 미야코지마 공항 근처의 렌트카 사무실의 모습입니다. 새벽에 비가 제법 많이 왔음에도 엄청 습한 느낌까지는 아니었어요. 그래도 살짝 덥긴 더운 아침이었어요.

여기는 요하나 비치입니다. 굉장히 아름다운 해변인데, 아마 오키나와를 통틀어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이 아닐까 싶습니다 [구글 맵]

제가 세상에서 본 모래 중 가장 부드러운 모래라고 생각되는데, 마치 흑설탕 위를 걷는 느낌이더군요. 날씨 또한 예뻐서 사진도 잘 나오는 날이었어요.

그래도 날은 덥기 때문에, 음료수 한병 사와서 이렇게 날씨 사진을 하나 더 담습니다. 역시 저는 보리차가 좋습니다.

저는 촬영할때 아기들이 해변의 모래 감촉을 싫어하는 경우를 자주 목격하는데, 그런 아기들도 좋아할만한 감촉입니다. 모래 엄청 부드러워요.

수영을 즐기는 사람들은 꽤 많았습니다. 그러기에는 너무 완벽하고 천국같은 요하나 비치에요.

자연 생태계도 잘 보존이 된건지 소라게도 엄청나게 많이 보입니다.

10월이 되어야 기온이 1도, 2도 정도 떨어지지.. 오키나와는 여전히 여름입니다. 10월이 되어도 여름이에요. 그래서 복장 준비는 당연히 여름으로 하면 됩니다.

류구조 전망대에 올라가서 날씨 사진을 하나 남깁니다. 저런 대교들이 하나둘 씩 모여서 미야코지마가 유명해졌다고 하는군요. 참 신기해요.

저녁 미야코지마 시내의 모습입니다. 편의점도 있고, 좀 숫자는 부족하지만 오키나와 본섬만큼 있을건 다 있습니다. 제가 이 근처에서 술을 마시느라 날씨 리포트가 조금 늦었습니다. 거의 자정이 되어서 대리운전으로 돌아왔는데, 자정에도 선선하긴 했지만, 춥거나 하지는 또 않았구요.
저는 또 오키나와 날씨 사진을 촬영하러 외출합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9월 25일 리포트는 여기까지, 그럼 이만 줄이고 내일 또 오키나와 날씨 소식으로 다시 만나요 마따야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