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4일 오키나와 날씨
👋 하이사이! 컬트입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9월 4일 리포트를 시작합니다.
오늘 오키나와는 역시나 평범하게 꽤 뜨겁고 더운 하루였습니다. 그렇다고 촬영이 힘들거나 괴롭거나 하지도 않습니다. 저는 오키나와가 엄청 덥다는 느낌이 별로 들지가 않거든요. 생각보다 해풍이 불쾌감을 많이 씻어주기 때문이죠. 그래서 하루 종일 태양볕 아래 있어도 덥다는 느낌보다는 땀이 말라서 끈적이는걸 빨리 씻어내고 싶을 뿐입니다. 오늘 기온은 최고 영상 32도, 최저 영상 28도로, 거의 매일 비슷한 기온이고, 15호 태풍 페이파는 오키나와와 아무 관련이 없으니 예보는 따로 없습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9월 4일 영상
오늘 오키나와 날씨 영상은 미에바시, 아메리칸 빌리지, 우미카지테라스에서 찍은 것들로 되어 있습니다. 어차피 여름이라, 복장을 뭘 준비해오라고 말해주기가 어렵군요. 시원하게 챙겨오면 됩니다!

오늘 아침 미에바시입니다. 어제 하루종일 촬영 때문에 못본 업무를 마저 보느라 아침에 좀 일찍 일어났어요. 간밤에 비가 내렸군요. 발코니아 창문만 열어봐도 습도의 느낌으로 새벽에 비가 왔는지 안왔는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그 정도로 차이가 심해요.

저기 괜찮은 도시락 가게가 있다고 들었는데 저곳이군요. 제가 또 가보고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근처는 회사들이나 학교, 주택가라 아마 잘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아침부터 저기서 도시락 사가지고 나오는 사람들이 제법 보였습니다.
아메리칸 빌리지

아메리칸 빌리지에 와서.. 잠시 걸었는데 목이 말라 제로 사이다를 구입했습니다. 이건 세븐일레븐 PB 상품인데, 암바사 맛이 납니다. 날이 더우니 이거 마셔보세요 맛있습니다. 108엔입니다.

선셋 비치 촬영하면서 잠시 딜레이 타임이 발생해서 해변을 하나 찍어보았습니다. 점점 만조가 다가와서 에메랄드 빛이 돌기 시작합니다. 확실히 휴가 시즌이 끝나서 그런지.. 관광객이 조금씩 줄어드는게 눈에 띕니다.

데포 아일랜드 오후 2시경 모습입니다. 햇살이 아주 강렬하군요. 오늘 하루중 가장 더울 시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양산은 필수.

역시 햇살이 강렬하고 땀을 너무 많이 흘려서 새로나온 로손 PB 상품 얼그레이를 마셨습니다. 살짝 뒷맛이 레몬맛이 나는데, 제 스타일은 아닙니다. 그냥 보리차 같은걸 PB 상품으로 팔아줬으면 좋겠어요.


GiGO 오락실입니다. 일본 전국에 있는 프렌차이즈 오락실이에요. 여기가 오키나와에서 가장 시원합니다. 스타벅스보다 에어컨을 더 강하게 틀어놔서, 아메리칸 빌리지 촬영하고 잠시 쉬러 이곳에 들어갑니다. 게임을 하진 않고, 자판기에서 음료수 하나 사서 사람들 오락하는거 구경 정도만 하고 있습니다. 한여름 아메리칸 빌리지의 천국같은 곳이죠. [관련 포스트]

니시하라 키라키라 비치입니다. 원래 오키나와 현지인들이나 오는 해수욕장이라 관광객이 별로 없는 곳인데, 평일이라 더 없군요. 시설들도.. 관광객이 아닌 현지인 맞춤 시설들이라, 오키나와 여행 여러번 오신 분들에게 적합한 해수욕장입니다. [구글 맵]
오키나와 서해안

세나가섬에서 찍은 오키나와의 하늘입니다. 오늘도 오키나와 렌트카 리뷰로 방문하였어요. 요즘 매일 촬영이 있어서 매일 렌트카 리뷰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제가 좀.. 많이 바빠요. 그리고 여기도 꽤 덥군요. 숲에는 모기도 있구요.

[우미카지 테라스]에서 촬영한 노을녘입니다. 오늘 태양 엄청 크게 보였는데, 그때는 제가 운전할때여서 아쉽습니다. 너무 피곤해서 빨리 집에 가서 쉴 생각 뿐이었거든요.

원래 이 시간에는 관광객으로 북적여야하는데,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노을녘인데 도로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보일 정도였거든요. 9월이라 그런 것도 있고.. 8월에 이 시간에 도로에 주차는 꿈도 못꿉니다.

오늘 모든 일정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입니다. 집에 와서 사진 정리하고 저녁먹고 샤워하고 이렇게 오키나와 날씨 2025년 9월 4일 리포트 작성도 마무리합니다. 이제 [오키나와 스냅] 사진 보정도 진행해야해요. 원래 다음주 휴가로 일정 잡아뒀는데.. 밀린 보정이랑 컨텐츠 작성, 오키나와 맛집 지도 플러그인 만들 예정입니다. 제가 맛집 작성하는 것들, 모든 포스트가 지도에 표시됩니다. 여러분이 쉽게 맛집 찾을 수 있게 할거에요. 벌써 반절은 만들어뒀단..
딱히 10일간.. 오키나와는 그냥 덥기만 할 예정이라 날씨 예보는 생략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고 내일 또 오키나와 날씨 소식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마따야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