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픽업 서비스 이용 방법
👋 하이사이! 컬트입니다.
오늘은 오키나와 렌트카 공항 픽업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약 후 공항에 도착해서, 공항 내에서는 차량 인계 및 인수가 금지되어 있어서 공항에서 차량 인계 지점까지 이동을 해야하는데, 그 위치는 나하 공항 3층 4번 출구에서 진행됩니다. 어렵지 않으니 사진을 보고 따라하면 쉽게 픽업 장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렌트카 업체로의 💬 메신저 연락은, 나하 공항에 도착한 뒤, 입국수속 끝나고 연락주시면 담당 직원이 공항으로 출발합니다. 여러분이 입국장을 나와서 3층 4번 출구로 도달하는 시간은 대략 10-15분 정도 소요됩니다.
🛬 국제선 도착

국제선으로 오키나와 나하 공항에 도착했고, 입국 수속과 세관 수속을 모두 마치고 출구를 나와서 오른쪽을 살피면 이런 모습이 나옵니다. 건물 내에 길을 따라 정면으로 쭉 이동하면 여행자 인포 센터가 있는데 그 옆에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도착한 곳은 1층이고, 3층으로 이동해야합니다. 사진상으로 보았을때 중앙 왼쪽에 있습니다.

이렇게 엘리베이터가 두개가 있습니다. 어느쪽이든 상관없고, 짐을 싣고 이동할 수 있을 정도로 큰 엘리베이터이니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세요.
3️⃣ 3층 도착

3층에서 내려서 아래쪽을 내려다보면 이런 모습이 나옵니다. 오키나와의 랜드마크 슈리성 그림이 보이는데, 바로 왼쪽을 살펴주세요. 그리고 쭉 걸어서 이동하면 됩니다.

그럼 이런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은 3층 탑승 수속을 위한 체크인 플로어입니다. 이 길을 따라서 쭉 걸어가야해요.

왼쪽을 살피면서 이동하면 이렇게 출구번호가 나옵니다. 가장 먼저 보이는 출구 번호는 11번인데, 계속 이동하면 4번 출구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3층 플로어를 따라 쭉 이동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4번 출구가 나옵니다. 이 출구로 나가서 아주 작은 횡단보도가 있는데 횡단보도를 건너시면 됩니다. 혹시 휴대폰 데이터 서비스를 신청하고 오지 않으신 분들은 여기를 나가면 와이파이가 끊기므로 미리 연락을 하고 나가면 좋습니다.
🚘 오키나와 렌트카 공항 픽업

3층 4번 출구를 나오면 저기 매우 작은 횡단보도가 있는데 조심하셔서 잘 건너시면 됩니다. 그럼 주차된 차량 중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누군가가 있을거에요. 그 차량에 짐을 싣고 차량 인계 지점으로 이동하셔서 차량을 수령하시면 오키나와 렌트카 공항 픽업이 종료됩니다.
물론 여권과 국제운전면허증은 반드시 필요하니 잘 챙기시구요.
아직 오키나와 렌트카 예약을 안하셨다면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괜찮은 렌트카를 한번 살펴보세요!
그럼 또 여러분의 즐거운 오키나와 여행을 위한 여행정보로 다시 찾아올게요 마따야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