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9일 오키나와 날씨 파란 하늘의 미에바시
|

7월 29일 오키나와 날씨

🌦️ 하이사이! 컬트입니다.
오늘 오키나와 날씨는 사진이 좀 적습니다. 내일부터 5일 연속으로 오키나와 스냅 스캐줄이 많이 있기 때문에.. 오늘 하루는 무리하지 말고 좀 쉬려고 집근처에서 꼼짝도 안했거든요. 이런 핑계도 있고, 날씨 사진 찍으려고 나가기만 하면 빗줄기가 굵어져서 그냥 쉬러 다시 들어오는걸 반복하는 하루였습니다. 기온은 최고 영상 31도, 최저 영상 27도였구요.

오키나와 날씨 영상

간략한 오늘의 오키나와 날씨 영상입니다. 오전에는 날이 되게 예뻤는데, 점심 식사하면서 날씨 사진 찍으러 나가려고 했으나.. 슬금슬금 이슬비가 내리더라구요. 총 세번을 시도했는데, 세번 연속으로 계속 비가 오는건 좀..

꼬마이가 지나간 미에바시

7월 29일 오키나와 날씨 미에바시 아침

아침의 파란 하늘이 보이는 미에바시의 모습입니다. 지난주 태풍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제가 스냅 촬영 할때만 비가 딱 그치는 상황 때문이라 그런지.. 쉬는 시간 없이, 캔슬 없이 풀스캐줄을 소화핸내서 그런지.. 좀 피곤합니다. 운이 좋아도 너무 좋아서.. 오늘은 좀 쉬고 싶었는데, 나갈 준비를 합니다. 여튼 예쁜 오키나와 날씨로 사진을 채울 생각에 벌써부터 기분이 조금 좋아지는군요.

7월 29일 오키나와 날씨 파란 하늘의 미에바시

아침 미에바시의 모습입니다. 음료수 하나 사러 나갔다 오는 길이에요. 분명 오늘 비소식이 있었는데, 날이 너무 좋아서 신기했습니다.

7월 29일 오키나와 날씨 텃밭 가꾸는 사람

점심식사는 미카도에서 해결한 다음, 나미노우에 라이딩 다녀오려고 했습니다만.. 날씨의 상태, 비가 제법 오더라구요. 오늘 쉬고 싶었는데.. 그냥 날씨 사진 조금 찍고 그냥 들어갔습니다.

7월 29일 오키나와 날씨 비내리는 미에바시 8호 태풍 꼬마이의 영향권은 완전히 벗어낫다.

아니 그래도 그렇지.. 그냥 쉬는건 좀 아닌것 같다. 창 밖을 보니 비가 그쳐서.. 다시 카메라를 들고 나갔는데 또 비가 내립니다.
네, 오늘은 분명 밖에 나가면 안되는 날이 맞습니다. 비가 끝까지 나가지 말라고 하는데 굳이? 오늘은 집에서 좀 쉬었습니다.

7월 29일 오키나와 날씨 반값 도시락

그리고 오늘 첫 식사는 오후 5시에 앴는데.. 편의점 도시락이 반값 할인을 하더라구요. 이 두개가 650엔.. 저는 저 한자가 반값이라는 단어인지 처음 알았어요. 덕분에 반값이라는 한자를 알게 된 뿌듯한 하루입니다.
내일은 아메리칸 빌리지에서 오키나와 스냅 촬영 스캐줄이 있습니다. 내일은 자외선 지수가 최대치이면서 강수확율이 81%, 그리고 예상 강우량이 8.5mm이면.. 그냥 소나기 한번 내리고 대부분 맑을 날일거에요. 며칠간 꽤 디테일하게 날씨 예보를 해드렸는데, 당분간 그럴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태풍도 없고, 비가 오더라도 조금씩 오기 때문에, 굳이 이걸 설명해야할 이유도 모르겠구요. 그냥.. 맘 편히 오키나와 여행 오시면 됩니다.
오늘은 짧게 줄이도록 할게요. 저는 스텔라 블레이드 플레이하러 가야합니다. 그럼 내일 또 오키나와 날씨 소식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마따야사이 👋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