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8월 7일 오키나와 날씨 매직 아워로 더욱 붉게 타오르는 하늘
|

8월 7일 오키나와 날씨

☀️ 하이사이! 컬트입니다.
8월 7일 오키나와 날씨 리포트를 시작합니다.
어제 예고했던 바와 같이 오늘은 오키나와 북부에서의 영상과 사진이 대부분입니다. 오늘 북부에 아기 사진 촬영이 있고, 내일 아침에 북부 아기 사진 촬영하고, 아메리칸 빌리지에서 또 아기 사진 촬영하고, 저녁에 국제거리 가족 스냅까지 촬영하는 상당히 바쁜 일정 때문에 아예 북부에 숙박을 하며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오늘 오키나와는 최고 영상 31도, 최저 영상 27도였지만, 꽤 더운 하루였습니다. 남부는 그리 습하게 느껴지지 않았는데, 북부는 확실히 습하고 가만히 그늘에 앉아 있어도 살짝 땀이 나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목요일 오후치고, 각각의 해수욕장에는 굉장히 많은 관광객이 몰렸습니다.

8월 7일 오키나와 날씨 영상

오늘 오키나와 날씨 영상 클립을 모았습니다. 중간에 북부 미션 비치와 세소코 비치의 모습도 약간 담겨있습니다. 저는 원래 오즈모로 촬영을 했었는데, 스마트폰으로 하려니 꽤 어렵군요. 오즈모 포켓4가 출시하면 그때는 그냥 제가 인스타 릴스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아이폰 16프로의 사진과 영상 품질이 매우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

오키나와 남부

2025년 8월 7일 오키나와 날씨 새벽 미에바시에서 바라본 일출 모습

미에바시 새벽 다섯시 즈음의 모습입니다.
며칠 카페인을 마시지 않았더니 다시 하루에 4-5시간만 자고 일어나기 때문에 새벽에 일찍 작업을 시작합니다. 여전히 공기는 포근하지만, 엄청 습하지 않은 새벽공기였습니다.

2025년 8월 7일 오키나와 날씨 미에바시 아침의 맑은 모습

오키나와 렌트카는 우리집 앞으로 배달을 해줍니다. 그래서 저는 차량 픽업을 집 앞에서 해요. 여러분도 오키나와 첫날 나하에서 지낸다면 호텔 앞으로 픽업을 무료로 시킬 수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서비스는 아래에 링크를 남겨둘게요.

오키나와 북부

2025년 8월 7일 오키나와 날씨 북부 미션 비치 주차장의 모습

북부 미션 비치라는 곳입니다. 매번 방문을 하려고만 하면 비가 오고.. 쓰나미 오고.. 사진 찍어도 엄청 날씨 흐리고 그래서 매번 실패했던 곳인데 오늘 드디어 제대로 된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이것도 곧 정리해서 업로드 해드릴게요. 제가 8월 중순에 렌트카 회사 업무 도움 때문에 계속 사무실에 있으므로 그때 컨텐츠 많이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구글 맵]

2025년 8월 7일 오키나와 날씨 세소코 비치의 모습

여기는 세소코 비치입니다. 와.. 사람 엄청 많습니다. 굉장히 인기있는 비치인데, 아마 오키나와에서 여기가 사람 제일 많을걸요? 근데 가격도 엄청 비싸고, 주차비까지 비싸서, 저는 그 돈이면 민나섬 비치를 갈 것 같습니다. 여기보다 훨씬 예쁘고 사람도 더 적거든요. 뭐.. 먹고 마시는 편의시설이 부족하긴 하지만, 그런걸 미리 준비해서 간다면, 민나섬이 더 좋긴 해요. 민나섬도 조만간 다시 정리해서 업로드 해드릴게요.

비세자키

2025년 8월 7일 오키나와 날씨 비세후쿠기에 사는 고양이

비세자키에 도착했는데, 고객분께서 30분 정도 늦으신다고 연락을 주셨는데, 그래서 고양이랑 좀 놀아줬습니다. 얘는 저번에 제 날씨 사진에 몇 번 등장했을 거에요. 제가 항상 다니는 길에 서식하는 녀석있데, 항상 콧물을 흘리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기억합니다.

2025년 8월 7일 오키나와 날씨 비세자키에서 바라본 이에섬

애매하게 노을 직전의 비세자키 해변입니다. 비세후쿠기도 함께 촬영해야하는데, 이미 이 시간이면 비세후쿠기 어두워서 촬영이 거의 힘듭니다. 그래서 숲에서의 촬영은 포기하고 과감하게 해변 위주 촬영을 진행했어요.

2025년 8월 7일 오키나와 날씨 비세자키 해변

확실히 북부가 남부보다 덥습니다. 저는 여기 오기 전에 숙소에서 샤워를 하고 왔거든요. 아직까지는 견딜만해요.

2025년 8월 7일 오키나와 날씨 산빙차

기다리면서 산빙차 한병 다 마셨습니다. 이것은 오키나와 전통 자스민 차입니다. 시원할때만 맛있어요. 시원함이 사라지면.. 저는 그냥 버립니다. 맛이 너무 없어요..

2025년 8월 7일 오키나와 날씨 붉게 타오르는 노을

점점 이글이글 타오르는 오키나와 북부의 노을입니다. 이런 배경으로 오키나와 가족 사진을 촬영해요.
저는 프라하에서 수천팀 촬영을 해봐서, 노을 타임에는 평소보다 더 빨리 촬영하고 작업합니다. 노을은 언제나 타임 리밋이라, 느긋하게 촬영하면 안되거든요. 그래서 가격도 더 비쌉니다.

2025년 8월 7일 오키나와 날씨 매직 아워로 더욱 붉게 타오르는 하늘

매직 아워 타임까지 확실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정말 불꽃처럼 장렬하게 타오르는 8월 7일 오키나와의 마지막 모습이에요. 역시 이 배경까지 촬영하고 마무리했어요. 오늘도 상품 페이지에 자랑할만한 사진 하나 걸어둘 수 있게 되어서 뿌듯하군요.
오늘 날씨가 더워도 매직 아워 끝나고 맘이 됐을때는 꽤 선선했습니다. 기온은 28도 정도로 높지만 바람이 많이 불어서 땀도 나지 않았고 꽤 시원하게 느껴졌구요.
내일은 오키나와 북부에서 날씨 사진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중부 남부로 이어질 예정이구요.
8월 7일 오키나와 날씨 소식은 여기까지. 그럼 이만 줄이고 내일 또 날씨 소식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마따야사이 👋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