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inawa Weather: The Late Night Scene on Kokusai Street, 1st September 2025
|

9월 1일 오키나와 날씨

🌤️ 하이사이! 컬트입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9월 1일 리포트를 시작합니다.
오늘은 제가 저녁 늦게 계속 국제거리에 있었기 때문제 조금 늦게 날시 리포트를 작성하고, 그래서 저녁 국제거리 상황을 더 잘 알 수 있는 하루였습니다. 이른 새벽에 나하에는 비가 내렸고 그 비로 인해 습도 상승과 더운 하가 이저는 날이었구요. 기온은 최고 영상 33도 최저 영상 28도인 하루였습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9월 1일

오늘은 영상 클립이 조금 짧습니다. 그래도 국제거리 저녁 모습에 대해 얼추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9월 1일 정오의 미에바시 맑고 구름이 많았다

이건 정오 즈음 미에바시의 모습입니다. 새벽에 내렸던 비는 언제 내렸냐듯이 모두 증발해버렸고, 제법 습하고 더운 하루였습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9월 1일 노을녘의 미에바시 모습이다.

저녁 노을의 미에바시입니다. 국제거리 방향 쪽이고, 구름이 멋졌군요. 얘기를 듣자하니 중부나 북부에서는 노을이 굉장히 예뻤다고 합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9월 1일 구름이 예쁜 노을 국제거리

노을에는 저렇게 솜사탕같은 구름이 매우 많았구요,

오키나와 날씨 2025년 9월 1일 미에바시 하천의 노을 모습

미에바시 하천의 모습입니다. 오늘 아침에도 약간 비가 내렸기 때문에 물을 방류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예보상으로는 내일 오후 소나기가 잠시 내릴 예정이지만, 큰 비가 내리지는 않을 예정입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9월 1일 국제거리에 관광객은 많았다.

평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국제거리에는 관광객이 매우 많았습니다. 9월이면 성수기가 끝나는 시기임에도사람이 많더군요.

오키나와 날씨 2025년 9월 1일 야심한 밤 국제거리의 모습

이건은 거의 자정이 다 되어갈 무렵의 국제거리입니다. 이자카야에서 술을 마시고 있었는데, 영업시간이 끝나간다고 해서 나오게 되었어요. 자정이 되어간다고 해서 엄청 시원하거나 서늘한 것은 없습니다. 제가 술을 마셨기 때문에 자전거를 타지는 않고 밀고서 집까지 걸어갔는데, 살짝 땀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아직까지 오키나와에 영향을 줄 태풍이나 큰 열대 저기압부 구름 뭉치가 없습니다. 북태평양 고기압이 오키나와를 감싸고 있어서 태풍이 올리는 없겠지만, 그래도 무언가 이슈가 발생하면 계속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오키나와 날씨 2025년 9월 1일 리포트는 짧게 마치고 내일 또 오키나와 날씨 소식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마따야사이 👋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