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6일 오키나와 날씨
🌥️ 하이사이! 컬트입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0월 26일 리포트를 시작합니다.
오늘 오키나와는 전반적으로 많이 흐렸습니다. 종종 파란 하늘이 보이기는 했지만, 간단하게 하루종일 흐렸다라고 말하는게 좀 더 정확한 표현일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이제 슬슬 여름의 끝을 향해 가고 있고, 30도 이상으로 기온이 오를 일은 잘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낮에는 빠르게 걷거나 하면 살짝 덥기는 하지만, 확실히 저녁에는 선선해졌습니다.
최고기온 영상 28도, 최저 기온 영상 26도인 하루였습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0월 26일 영상
오늘도 미에바시에서의 모습입니다. 제가 휴가 마지막 날이라, 어딘가를 가질 않아서 계속 이런 영상입니다. 내일부터는 조금 더 다양한 클립으로 업로드하겠습니다.
오늘 촬영한 오키나와 날씨 사진

오늘 점심시간 즈음 토마리 일대의 모습입니다. 점심식사하러 나가는 길입니다. 아침에도 흐렸는데, 오후에도 무한히 흐리군요. 다만 장점은 그리 덥지도 않고 동네를 걸어다닌다고 땀이 나지도 않습니다.

오늘 토마리 항구입니다. 매일 촬영이 있으면 거의 항상 바다 사진이 포함되는데, 휴가 때는 딱히 바다 근처에도 가질 않기 때문에 마실 나온게 참 좋군요. 이 시간에는 패리가 잔뜩 들어와야하는데, 정박된 패리가 없더군요.

외출은 대략 한 시간 정도 했는데, 확실히 오키나와의 여름같지가 않습니다. 날씨만 조금 맑다면 여행하기 굉장히 쾌적하고 별로 덥지 않은 여름까지 즐길 수 있는 상태입니다. 물론.. 슬슬 해수욕장들이 폐장을 한다는건 단점이지만요. 물놀이를 하지 않는 여행객들에는 꽤 괜찮은 여행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건 저녁 미에바시 입니다. 하늘을 보니 달도 굉장히 선명하고, 구름도 뭉개뭉개 살짝 떠다니느걸로 보아서 저녁부터는 흐린게 많이 사라진 모양입니다. 내일도 흐릴 예정인데, 부디 흐리지 않은 날이었으면 좋겠어요.
오키나와 날씨 예보

10일간 오키나와 날씨 예보도입니다. 계속해서 날이 흐릴 예정이군요. 물론 내일 가봐야 흐린지 아닌지 알 수 있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내일 제가 차탄 지역에 촬영을 가는데 확인해보고 다시 알려드릴게요. [출처: 재팬웨더뉴스]

이건 현재 오키나와 주변 비구름 레이더입니다. 딱히 비가 내릴 것 같아 보이지는 않습니다만.. 내일 아침만 되면 기상이 또 바뀌므로,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는 수밖에 없어요. 그래도 확실히 지난주에 예보했던 이번주 날씨와, 오늘 본 이번주 예보는 확실히 다릅니다. 원래는 이번주 내내 비가 올 예정이었지만 그런 예보는 사라졌고, 여전히 강수확률이 40% 정도지만.. 아마 많이 오진 않을 것만 같습니다. 제가 이번 주 내내 야외 촬영이 있어서, 비는 좀 그만 왔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어쿠웨더]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0월 26일 리포트는 여기까지, 그럼 이만 줄이고 내일 또 오키나와 날씨 소식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마따야사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