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1일 오키나와 날씨
☁️ 하이사이! 컬트입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1월 21일 리포트를 시작합니다.
오늘 오키나와는 어제와 다르게 꽤 흐린 하루였습니다. 하루종일 풀 스캐줄이어서.. 차라리 어제 날씨가 오늘과 같았으면 좋았을텐데 여러모로 아쉬운 하루였습니다. 기온은 최고 영상 24도, 최저 영상 20도로 긴 옷을 입은 사람을 쉽게 볼 수 있는 날이었습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1월 21일 영상
오늘 오키나와 영상은.. 바람 소리가 좀 많습니다. 실제로 바람이 많이 불기도 했구요.
오늘 촬영한 날씨 사진

아메리칸 빌리지로 가는 길입니다. 아침부터 무한히 흐린 하루군요. 별로 좋지 않아요. 좀 맑았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선셋 비치를 밖에서 촬영한 모습인데.. 이젠 긴옷 입은 사람이 더 많이 보입니다.

이쪽은 데포 아일랜드 안쪽인데.. 역시 긴옷 입은 사람이 반팔 반바지 입은 사람보다 더 많습니다.

이미 이곳은 연말 분위기가 나는군요.
저는 연하장 안한다고 했는데.. 주소 물어보는 분들이 계시더란..

오후 3시 정도의 지바고 커피 앞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오늘 하루 중 이때가 가장 구름이 적었던 순간이에요. 이때만 잠깐 파란색이 보였고 그 후로는 계속 구름이 짙었습니다.

아메리칸 빌리지에 있는 지바고 커피입니다. 여긴 거의 제 아지트입니다. 일단 커피도 맛있고 탁 트인 공간이라서 너무 맘에 들어요. 아마 제가 오키나와에서 집 다음으로 가장 자주가는 장소일거에요. [지바고 커피]

야간 오키나와의 모습입니다. 모든 일정을 마치고 집에 돌아가기 전에 촬영한 사진이에요.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제법 사람이 있더라구요. 지금은 관광 비수기지만, 그래도 주말은 주말! 연말이 되면 사람이 더 많아진다고 합니다. 다시 12월부터 성수기 모드.. 저도 굉장히 바빠지지만요. 확실히 밤에는.. 긴 옷이 필요합니다.
오키나와 날씨 예보

10일간 오키나와 날씨 예보도입니다. [출처: 재팬웨더뉴스]
제가 내일부터 매일 야외에서 촬영을 해야하는데, 이제 조금 맑은 날 아이콘이 보이는군요. 당분간은 맑은 하늘의 사진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당장 내일 오후부터 많이 맑아졌으면 해요 😀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1월 21일 리포트는 여기까지, 그럼 이만 줄이고 내일 또 오키나와 날씨 소식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마따야사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