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inawa Weather on 21st November 2025: A brief moment when the blue sky was visible.
|

11월 21일 오키나와 날씨

☁️ 하이사이! 컬트입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1월 21일 리포트를 시작합니다.
오늘 오키나와는 어제와 다르게 꽤 흐린 하루였습니다. 하루종일 풀 스캐줄이어서.. 차라리 어제 날씨가 오늘과 같았으면 좋았을텐데 여러모로 아쉬운 하루였습니다. 기온은 최고 영상 24도, 최저 영상 20도로 긴 옷을 입은 사람을 쉽게 볼 수 있는 날이었습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1월 21일 영상

오늘 오키나와 영상은.. 바람 소리가 좀 많습니다. 실제로 바람이 많이 불기도 했구요.

오늘 촬영한 날씨 사진

아침 차탄 지역의 흐린 모습

아메리칸 빌리지로 가는 길입니다. 아침부터 무한히 흐린 하루군요. 별로 좋지 않아요. 좀 맑았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선셋 비치의 긴 옷을 입은 사람들

선셋 비치를 밖에서 촬영한 모습인데.. 이젠 긴옷 입은 사람이 더 많이 보입니다.

데포 아일랜드 관광객들

이쪽은 데포 아일랜드 안쪽인데.. 역시 긴옷 입은 사람이 반팔 반바지 입은 사람보다 더 많습니다.

크리스마스 장식

이미 이곳은 연말 분위기가 나는군요.
저는 연하장 안한다고 했는데.. 주소 물어보는 분들이 계시더란..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1월 21일 아주 잠깐 파란 하늘이 보였던 시간

오후 3시 정도의 지바고 커피 앞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오늘 하루 중 이때가 가장 구름이 적었던 순간이에요. 이때만 잠깐 파란색이 보였고 그 후로는 계속 구름이 짙었습니다.

지바고 커피

아메리칸 빌리지에 있는 지바고 커피입니다. 여긴 거의 제 아지트입니다. 일단 커피도 맛있고 탁 트인 공간이라서 너무 맘에 들어요. 아마 제가 오키나와에서 집 다음으로 가장 자주가는 장소일거에요. [지바고 커피]

야간 아메리칸 빌리지의 모습

야간 오키나와의 모습입니다. 모든 일정을 마치고 집에 돌아가기 전에 촬영한 사진이에요.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제법 사람이 있더라구요. 지금은 관광 비수기지만, 그래도 주말은 주말! 연말이 되면 사람이 더 많아진다고 합니다. 다시 12월부터 성수기 모드.. 저도 굉장히 바빠지지만요. 확실히 밤에는.. 긴 옷이 필요합니다.

오키나와 날씨 예보

10일간 오키나와 날씨 예보도

10일간 오키나와 날씨 예보도입니다. [출처: 재팬웨더뉴스]
제가 내일부터 매일 야외에서 촬영을 해야하는데, 이제 조금 맑은 날 아이콘이 보이는군요. 당분간은 맑은 하늘의 사진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당장 내일 오후부터 많이 맑아졌으면 해요 😀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1월 21일 리포트는 여기까지, 그럼 이만 줄이고 내일 또 오키나와 날씨 소식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마따야사이 👋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