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일 오키나와 날씨 오전 미에바시 우산쓴 사람
|

7월 27일 오키나와 날씨

🌦️ 하이사이! 컬트입니다.
오늘 오키나와 날씨는 9호 태풍 크로사와는 전혀 관련이 없는 하루였습니다. 7호, 8호 태풍의 간접적인 영향으로 오전에 많은 비가 내렸고, 재난 문자가 올정도였어요. 다만 현재는 비가 완전히 그친 상태입니다. 내일도 많은 비가 예정되어 있는데, 그건 직접 살펴보고 리포트에 마저 안내해드리도록 할게요. 여튼 오늘은 최고 영상 31도, 최저 영상 27도로 조금 더운 하루였습니다.
태풍과 거리가 꽤 멀어진 간접 영향권이기라지만 매우 약한 태풍 두개가 합쳐봐야 약해서 바람도 별로 없었구요.

어제 오키나와 노을

7월 26일 오키나와 날씨 노을 1

어제는 오키나와 날씨 리포트를 노을이 되기 전에 업로드를 했기 때문에 이 사진을 첨부하지 못했습니다. 노을이 굉장히 붉고 예뻐서 따로 촬영해두었는데, 그 사진을 오늘 업데이트 해봅니다. 제가 오키나외에 거주하면서 이렇게 붉게 타오르는 노을은 처음 목격했어요.

7월 26일 오키나와 날씨 노을 2

이럴때 바다에서 노을 구경을 했어야 하는데 여러모로 아쉽습니다.

오키나와 날씨 영상

오늘 오키나와 날씨 영상을 간략하게 찍어보았습니다.
이른 아침에는 하늘이 뚫어져라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오후가 되면서 빗줄기가 약해졌고, 오후 늦은 시간이 되면서 서서히 태양도 보이시 시작했구요. 일요일 오후인데도, 국제거리에 관광객은 꽤 많았습니다.

크로사 영향은 없는 오전

7월 27일 오키나와 날씨 아침 미에바시

많은 비가 내렸지만, 9호 태풍 크로사와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현재 크로사는 대형 태풍으로 오키나와와 매우 먼 동쪽 바다에서 북상하고 있어서 전혀 관련이 없는 상태인데요, 지금은 오키나와 걱정할게 아니라 일본 본토 여행하시는 분들이 조금 더 신경을 쓰셔야할 것 같아요.

7월 27일 오키나와 날씨 재난문자

그리고 이렇게 긴급 재난 문자가 왔습니다.
나하 남부에 구 해군사령부 언덕 쪽에 비가 많이 와서 토사가 무너졌나 봅니다. 즉시 대피를 해야하는 상황이었어요. 물론 나하 시 전체가 아니라 여기 작은 지역 한정입니다. 문자에 나온 지역은 웬만해서 관광객이 가는 곳이 아닙니다.

7월 27일 오키나와 날씨 오전 미에바시 우산쓴 사람

저는 재난 문자 받자마자 비가 그렇게 많이 내리나 싶어서 기대하고 밖에 바로 나가보았는데.. 생각보다 아침보다 빗줄기가 많이 약해진 상태였어요. 오늘도 실패입니다. 우산이 바람에 날아가서 뒤집히고, 바닥에 물이 넘치는 그런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고 싶었는데, 제 저널리즘의 한계입니다.

7월 27일 오키나와 날씨 미에바시 강 물 수위

그리고 미에바시 강 수위는.. 물을 일부로 방류를 하고 있지는 않고 있어요. 이 말은 즉슨.. 내일 비가 좀 온 뒤로.. 당분간 큰 비가 내리지 않을 뜻이기도 하죠. 진정한 여름의 시작입니다.

7월 27일 오키나와 날씨 젠자이

제가 상상하던 많은 비는 없었고.. 그냥 젠자이나 사와서 하나 즐겨줍니다. 젠자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저녁의 나하

7월 27일 오키나와 날씨 비가 그친 국제거리

오후 다섯시 즈음 국제거리입니다. 일요일 오후치곤 꽤 많은 관광객이 있군요. 사실상 비가 많이 내리는건 오늘 내일이 끝이고 이후로는 대부분 날씨가 계속해서 좋을 예정이니까요. 그리고 일본은 피크입니다. 렌트카.. 지금 대략 출고율이 90% 정도인데.. 그래서 지금 가격이 엄청 올라가있는 상태에요.

국제거리에 최저가 주차장을 또 찾았습니다. 그래서 포스트 업데이트를 했어요. 네이버 블로그였으면 절대로 업데이트 안했는데, 컬트래블은 여러모로 신경쓰고 잘 유지하고 관리합니다.

7월 27일 오키나와 날씨 후지야 젠자이

저녁 식사도 젠자이로 마무리합니다. 마트에 가면 후지야 젠자이를 판매하는데.. 가격은 꽤 비싼데.. 생각보다 맛이 별로 없습니다. 젠자이는 후지야에 가서 드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7월 27일 오키나와 날씨 토마리 항구의 바다

저녁 토마리 항구입니다. 파랑주의보도 해제가 되어서 그런지 원래대로 선박은 한 척만 정박하고 있군요. 일주일간의 정신없는 태풍 사태가 끝나고 다시 모든게 원래대로 돌아가는 모습입니다.

7월 27일 오키나와 날씨 58번 국도

집에 돌아가면서 찌은 58번 국도의 모습입니다. 원래 일요일 저녁이면 여기 차막히고 엄청 혼란스러워야하는데, 오늘은 차도 별로 없어요. 어제 아메리칸 빌리지가 전멸할 정도로 사람이 없었는데, 이번주 자체가 관광객이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국제거리는 아마 오늘 들어온 관광객이겠죠.

오키나와 날씨 예보

7월 27일 오키나와 날씨 8월 1-2주차 예보도

7월 5주차, 8월 2주차 날씨 예보도입니다.
일단 내일 비소식이 있는데, 오후 3시부터 시간당 1mm 총 6시간 동안 6.6mm 정도 강수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별로 신경쓸 필요없는 잔비도 아닌 비같지도 않은 비가 내린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출처: AccuWeather]

7월 27일 오키나와 날씨 9호 태풍 크로사 경로

9호 태풍 크로사는.. 오키나와와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간접적인 영향도 없고 오키나와 여행오시는 분들은 그냥 신경 자체를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단 8월 1주차까지는 날씨가 좋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물론, 매일 업데이트해서 알려드릴게요. [출처: 웨더뉴스 재팬]

오늘 날씨 소식은 여기까지, 그럼 이만 줄이고 내일 또 오키나와 날씨 소식으로 다시 찾아 올게요 마따야사이 👋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