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inawa Weather 30th October 2025 Sunset at Bisezaki
|

10월 30일 오키나와 날씨

🌤️ 하이사이! 컬트입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0월 30일 리포트를 시작합니다.
오늘 오키나와는 계속해서 맑고 흐리고를 무한 반복하는 하루였습니다. 파도도 강하고 바람도 많이 불었기 때문에 시원한 날이기도 했지만, 햇살이 드리울때는 제법 더운 시간도 있었습니다. 흐린 상태에서는 전반적으로 시원한 날이었고, 저녁에는 얇은 외투를 입은 사람들이 슬슬 많이 보이기 시작했구요. 기온은 최고 영상 28도. 최저 영상 24도인 하루여씃ㅂ니다.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0월 30일 영상

오늘 오키나와 날씨 영상은 부세나 테라스에서 힐튼 세소코, 비세자키로 이어집니다.

오늘 촬영한 오키나와 날씨 사진

모토부의 모습

오후 차마시기 전에 날씨 사진 하나 남겨봅니다. 맑았다 흐렸다를 무한반복하네요.

세소코 대교의 모습

오후 촬영은 세소코 힐튼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저 다리를 건너가야해요. 식사하고 잠시 차마리서 와서 다리 사진 한장 찍어봅니다.

힐튼 세소코 리조트

오후 한시에서 두시 사이 강풍이 불기도 했는데.. 세시 정도 니가서 바람은 점점 약해졌습니다. 다만 파도는 여전히 높은 편이구요.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0월 30일 비세자키의 노을

비세자키의 노을입니다. 날이 많이 흐려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멋진 노을이 나왔습니다. 고객 사진 촬영이기 때문에, 더 멋진 노을은 날씨 사진에 포함하기 어렵습니다.

민나섬의 노을

촬영이 끝나고 담은 민나섬입니다.
비세자키에서 찍은 사진인데, 저곳도 이제 영업을 안할 시기가 오는군요.

밤 비세후쿠기 길

촬영이 끝나고 주차장으로 향하는 길입니다. 비세후쿠기 길은 밤이 되면 또 느낌이 새롭습니다.

비세후쿠기 길의 조명

프라하에서 매일 보던 가로등이 비세후키기에도 있군요.

야간 우전을 위한 에너지 드링크

오키나와 야간 운전은 개인적으로 힘들어서 에너지 드링크 두개 마시고 나하로 내려갑니다. 반대편에서 상향등 켜고 운전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항상 정신 차리고 운전해야하므로.. 이렇게 챙겼습니다.

오키나와 날씨 예보도

10일간 오키나와 날씨 예보도

10일간 오키나와 날씨 예보도입니다. [출처: 재팬웨더뉴스]
저는 11월부터는 스캐줄이 엄청 바쁘지 않기 때문에, 촬영 스캐줄을 유연하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고객 여행 기간만 길다면.. 흐리거나 비가 와도 별 문제가 되질 않아요. 그래도 매일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당장 태풍이나 큰 비소식은 없구요.

오키나와 날씨 2025년 10월 30일 리포트는 여기까지, 그럼 이만 줄이고 내일 또 오키나와 날씨 소식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마따야사이 👋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